전국 국민생활체육 대축전등 유공자 표창식
기관단체 57개(감사패), 민간인 56명(표창패)


2007 전국국민생활대축전은 국민생활체육 대축전 및 제2회 태화강 물축제의 성공 개최에 기여한 기관?단체, 민간인에 대하여 유공자 시상식이 개최된다.


울산시는 6일 오후 3시 의사당 3층 대회의실에서 2007 전국 국민생활체육 대축전과 제2회 태화강 물축제의 성공개최를 위해 협조와 성원을 아끼지 않은 기관?단체 및 민간인에게 감사패와 표창패를 각각 수여한다.


수상 대상을 보면 전국국민생활대축전의 경우 기관단체부문은 대한의사협의회울산광역시의사회(대표 전재기) 등 54개 기관,단체, 민간인부문은 (사)전국주부교실울산광역시지부 정인숙 사무부장 등 43명이 수상한다.


태화강 물축제의 경우 기관단체부문은 울산광역시수상스키협회(대표 정인조) 등 3개 기관 단체, 민간인 부문은 울산광역시 수중협회 박태관 전무이사 등 13명이 수상한다.


시상 내용은 전국체전, 소년체전, 장애인체전을 거치면서 국민생활체육 대축전에 이르는 동안 한결같은 마음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은 기업체와 단체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뜻을 담아 감사패를 전달한다.


또한 자원봉사자, 시도 선수단 환영 및 자매결연, 무료급식소 운영, 농수산물 전시판매장 운영, 태화강 물축제 등 분야별 유공 민간인에 대해 표창패를 수여한다.